정기후원

정기후원은 매월 정해진 금액을 후원하는 것입니다. 정기후원은 아이들과 장애인, 모자가정, 어르신, 해외에까지 변화를 가져오고 행복한 삶을 살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아동청소년 후원

도움이 필요한 아이들이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취약계층 및 위기에 처한 청소년의 보호와 교육, 사회적 자립을 돕고 있습니다.

시설 생활 아동 지원

시설에서 생활하고 있는 아이들이 건강하고 행복하게 성장하도록 균형잡힌 식사와 돌봄, 교육, 상담 및 치료 등 정서지원, 각종 프로그램 진행, 문화활동 등을 지원합니다.

독립 지원

은평천사원의 아이들은 대학 진학 등을 통해 사회에 나아갈 때 까지 천사원에서 함께 생활합니다. 하지만 독립 이후에 많은 아이들은 대부분 사회 초년생들이 겪게 되는 어려움에 직면하게 되는데요, 이를 해결하기 위해 독립지원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독립한 사회 초년 아이들의 경제적 자립과 성장을 지원합니다.

위기청소년 지원

보호받지 못하는 위기 청소년들에게 안전한 쉼터를 제공하고, 방임, 착취, 학대 예방을 위해 상담, 의료 및 진로 지원으로 건강하게 사회로 나갈 수 있도록 돕습니다.

장학 후원

취약계층 청소년, 대학생이 경제적 어려움으로 꿈을 포기하지 않도록 장학금을 지원하고, 리더십 캠프, 진로 탐색 교육 등 꿈을 향한 도전을 돕습니다.

후원자 예우

후원자님 감사합니다.

첫 만남, 후원 감사 인사

후원 신청 감사 문자(2일 이내)와 후원회원증, 후원감사 카드, 후원사업소개를 우편으로 보내드립니다(2주 이내)

엔젤스헤이븐 소식

뉴스레터(주 1회, 이메일), 소식지(분기, 우편), 연차보고서(연 1회, 우편)를 보내드립니다.

후원 감사

꾸준히 나눔을 이어주시는 후원자님께 후원 기간에 따라 감사 편지와 선물을 보내드립니다.

후원안내

1. 후원 신청

홈페이지, 모바일 엔젤스헤이븐 홈페이지와 모바일로 후원 신청해 주세요.
전화 T.02-353-9370으로 전화주세요.
대면 엔젤스헤이븐, 모금 행사장에서도 직접 신청이 가능합니다.

2. 정기후원금 납입 안내

자동이체
후원자님의 은행계좌에서 지정하신 출금일에 후원금이 매월 자동이체 되는 방법입니다.
결제일은 12일/20일/25일 중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 정기후원일에 잔액이 부족하면 당월에 한해 재출금을 요청드립니다.

신용카드
후원자님께서 지정하신 출금일에 카드로 자동 결제됩니다.
결제일은 12일/20일/25일 중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3. 기부금 영수증

엔젤스헤이븐은 지정기부금 단체로 1년간 기부하신 금액에 대해 연말정산 시 세액공제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엔젤스헤이븐 홈페이지
홈페이지 로그인 후 [나의후원 → 나의후원정보 → 기부금 영수증] 메뉴에서 출력이 가능합니다.

국세청 연말정산 간소화 서비스
주민번호 전체를 엔젤스헤이븐에 등록하신 경우 국세청 연말정산 간소화 서비스에서 자동으로 기부내역 조회와 출력이 가능합니다.

전화 연락
기부금 영수증을 원하시는 방법(이메일, 팩스, 우편)으로 보내드립니다.
※ 만55세 이상 후원자님께는 매년 1월 우편으로 발송해 드립니다.

#hereIam
팔찌로
아이들 지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