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기후원

정기후원은 매월 정해진 금액을 후원하는 것입니다. 정기후원은 아이들과 장애인, 모자가정, 어르신, 해외에까지 변화를 가져오고 행복한 삶을 살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결연후원자가 되시면

첫 만남

후원신청 후 4주 내 결연 아동의 사진과 소개가 담긴 결연 패키지를 보내드립니다.

아동성장보고서

후원자님의 나눔 덕분에 행복하게 생활한 결연 아동의 성장보고서를 보내드립니다. (연 1회, 연말)

후원기관 소식

뉴스레터(주 1회)를 보내드립니다.

결연후원금은
이렇게 사용됩니다.

교육 기회의 확대

개별 아이들에게 필요한 학원, 도서, 예체능 교육 등 꿈을 키워나갈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건강한 삶

재활 치료비, 건강 검진 및 치료 등 장애비장애 아이들이 모두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합니다.

자립 지원

결연후원금의 일정 부분은 결연 아동 개별 통장에 적립되어 시설 퇴소 시 자립준비금으로 사용합니다.

결연 후원 FAQ

1. 결연후원금은 어떻게 사용되나요?

후원금의 85%는 엔젤스헤이븐에 살고 있는 결연 아동의 개별 통장에 적립되어 자립 지원금과 아이들에게 필요한 곳에 온전히 사용됩니다. 15%는 사업비로 적립되어 결연아동을 포함한 지원이 꼭 필요한 저소득층 아이들의 장학금과 치료비 등으로 사용됩니다.

2. 결연 아동은 어떻게 연결되나요?

후원이 더 필요한 아동을 우선으로 연결하여 결연 아동 프로필을 우편으로 보내드립니다.

3. 한 번 결연된 아이는 언제까지 후원하나요?

비장애 아동·청소년은 시설을 퇴소하는 만 18세까지 후원하게 됩니다. 그리고 퇴소가 없는 장애 아동·청소년의 경우 청년이 되어 자립하게 되는 경우가 아니라면 후원자님께서 원하시는 때까지 계속 진행됩니다. 그러나 그 전에 결연 아동이 원래의 가정으로 돌아가는 경우, 후원자님께 이 사실을 알리고 새로운 아동으로 연결해 드립니다.

4. 결연후원금은 최소 금액이 있나요?

결연후원은 결연 아동 개인을 직접적으로 돕는 후원으로 3만원 이상으로 지정되어 있습니다. 장애 비장애 아이들을 위한 사업 후원 시 금액의 변동이 가능합니다.

5. 결연 아동을 만나고 싶은데 가능한가요?

시설을 방문하여 결연 아이를 만나시기 위해서는 최소 2주 전에 연락을 주시면 일정, 시간을 확인하여 결연 아동이 생활하고 있는 기관에서 만나실 수 있습니다. 외출의 경우에는 아동과 결연을 맺은 지 1년 이상의 후원자에 한하여, 사전에 미리 연락을 주시면 일정, 장소, 외출 등을 확인하여 만남의 시간을 갖습니다. ※ 방문, 외출 시 결연 아동에게 선물, 용돈을 주시는 것은 자제해 주시길 당부드립니다.

6. 결연 아이에게 선물을 보내고 싶은데 괜찮은가요?

여러 명의 아이들이 함께 생활하고 있어 한 아이만 선물을 받으면 다른 아이들이 마음이 상하게 되어 개별 선물은 받지 않습니다. 하지만 결연 아동의 입학과 어린이날 선물은 가능하니 보내주시면 결연 아동에게 잘 전달 하겠습니다(5만원 이하). 정확한 수령을 위해 선물을 보내시기 전 기관으로 전화주세요. ※ 장애 결연 아동은 언제든지 선물을 보내주셔도 괜찮습니다.

주소: 서울시 은평구 갈현로11길 30 엔젤스헤이븐 후원홍보팀 결연담당 앞 T.02-353-9370

결연을 통한 소중한 만남

지금 함께해 주세요

후원자 예우

후원자님 감사합니다.

첫 만남, 후원 감사 인사

후원 신청 감사 문자(2일 이내)와 후원회원증, 후원감사 카드, 후원사업소개를 우편으로 보내드립니다(2주 이내)

엔젤스헤이븐 소식

뉴스레터(주 1회, 이메일), 소식지(분기, 우편), 연차보고서(연 1회, 우편)를 보내드립니다.

후원 감사

꾸준히 나눔을 이어주시는 후원자님께 후원 기간에 따라 감사 편지와 선물을 보내드립니다.

후원안내

1. 후원 신청

홈페이지, 모바일 엔젤스헤이븐 홈페이지와 모바일로 후원 신청해 주세요.
전화 T.02-353-9370으로 전화주세요.
대면 엔젤스헤이븐, 모금 행사장에서도 직접 신청이 가능합니다.

2. 정기후원금 납입 안내

자동이체
후원자님의 은행계좌에서 지정하신 출금일에 후원금이 매월 자동이체 되는 방법입니다.
결제일은 12일/20일/25일 중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 정기후원일에 잔액이 부족하면 당월에 한해 재출금을 요청드립니다.

신용카드
후원자님께서 지정하신 출금일에 카드로 자동 결제됩니다.
결제일은 12일/20일/25일 중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3. 기부금 영수증

엔젤스헤이븐은 지정기부금 단체로 1년간 기부하신 금액에 대해 연말정산 시 세액공제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엔젤스헤이븐 홈페이지
홈페이지 로그인 후 [나의후원 → 나의후원정보 → 기부금 영수증] 메뉴에서 출력이 가능합니다.

국세청 연말정산 간소화 서비스
주민번호 전체를 엔젤스헤이븐에 등록하신 경우 국세청 연말정산 간소화 서비스에서 자동으로 기부내역 조회와 출력이 가능합니다.

전화 연락
기부금 영수증을 원하시는 방법(이메일, 팩스, 우편)으로 보내드립니다.
※ 만55세 이상 후원자님께는 매년 1월 우편으로 발송해 드립니다.

#hereIam
팔찌로
아이들 지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