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젤스헤이븐이 강영우시각장애인 인생나눔 멘토가 됩니다

엔젤스헤이븐이 강영우시각장애인 인생나눔 멘토가 됩니다

엔젤스헤이븐이 강영우시각장애인 인생나눔 멘토가 됩니다 870 576 관리자

 

시각장애인으로 한국인 최초로 박사학위를 받고, 부시 행정부 장애인위원회 정책 차간보를 역임한 강영우 박사를 기념하는 사업에 엔젤스헤이븐이 함께 참여합니다.
강영우장학재단은 5월 11일 새로운 출범식을 열고 ‘강영우시각장애인 인생나눔 멘토’(이사장 석은옥)로 이름을 변경했습니다. 장학회 기금전달식을 겸한 이번 행사에 엔젤스헤이븐 조준호 상임이사도 참석해 4,500만원의 장학금을 전달하였습니다.
석은옥 이사장은 “시각장애인에게 장학금만 전달하는 것이 아니라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지도자를 양성하고자 적극 나서겠습니다”라며 재단의 포부를 밝혔습니다. 장학금은 이날 행사에서 ‘희망상’을 수상했던 허재혁 군을 비롯한 시각장애인 학생들을 지원할 예정이고, 시각장애인들을 위한 점자도서관을 위해서도 사용됩니다.
엔젤스헤이븐 외에도 한국시각장애인가족회, 한국시각장애인연합회서울지부, 생명을 나누는 사람들, 융합과학문화재단, 춤추는 헬렌켈러, 한국복지방송, 한국시각장애인아카데미가 인생나눔멘토로 함께하기로 MOU를 맺었습니다.
‘강영우시각장애인 인생나눔 멘토’의 앞으로의 발걸음을 응원합니다. 장애인이 행복한 사회를 함께 만드는 좋은 친구가 되기를 바랍니다.
#hereIam
팔찌로
아이들 지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