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하는 마음이 모여 만드는 변화의 이야기

함께하는 마음이 모여 만드는 변화의 이야기

함께하는 마음이 모여 만드는 변화의 이야기 1080 1080 관리자

 

함께하는 마음이 모여 만드는 변화의 이야기

엔젤스헤이븐 유소영 사무총장님 칼럼

 

언제나 따뜻한 마음으로 엔젤스헤이븐과 동행해 주시는 후원자님, 자원봉사자님을 비롯한 많은 분들께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여러분의 귀한 나눔과 관심이 모여 도움이 필요한 많은 이들의 삶에 큰 힘과 희망이 되고 있습니다.

이번 소식지에는 더불어 산다는 것이 무엇을 통해 가능한지를 고민하며 여러분이 함께 만들어주신 변화의 이야기, 이웃의 마음을 살피고 더 나은 내일을 만들어가는 소식들을 담았습니다.

올해도 엔젤스헤이븐과 은평 지역 곳곳에서는 따뜻한 연대와 실천이 이어졌습니다. 4월20일 장애인의 날을 맞아 장애인과 지역사회가 함께 한 은평봄봄축제가 열리고, 장애인복지 발전에 기여해 온 분들의 진솔한 인터뷰를 통해 서로를 존중하며 함께 살아가는 지역사회의 가치를 다시금 느낄 수 있었습니다.

‘함께 살아가는 삶’을 지원하는 아름드리꿈터 주간활동센터의 장애인 이용인들은 직접 키운 다육이 화분을 판매하여 지난 3월 갑작스러운 산불 피해로 어려움을 겪는 이웃을 위해 정성 어린 모금을 펼치고, 따뜻한 손길을 전했습니다

또한 우리 사회에서 여러가지 문제로 고립된 청소년과 자립준비청년들이 자신에게 맞는 상담과 일자리 경험 등으로 회복과 준비를 통해 세상 밖으로 나올 수 있도록 청소년상담복지센터 1388청소년지원단의 활동과 자립준비청년청의 든든한 동반자 이야기도 담았습니다.

특별히 엔젤스헤이븐은 학대피해아동 지원 캠페인을 통해 상처받은 아이들의 마음을 이웃의 사랑으로 회복할 수 있도록 많은 분들의 마음을 모으고 있습니다. 위기에 놓인 아이들이 안전하게 보호받고 치유될 수 있도록 관심과 함께 기도해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이 모든 활동은 언제나 이웃을 향해 따뜻한 손을 내밀어 주시는 분들이 있기에 가능합니다. 앞으로도 엔젤스헤이븐은 모두가 존중받고 행복을 누릴 수 있는 사회를 만들기 위해 한 걸음씩 나아가겠습니다.  늘 건강과 기쁨이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엔젤스헤이븐 드림

#hereIam
팔찌로
아이들 지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