퀵메뉴
후원하기 후원정보조회 1:1문의 뉴스레터신청

언론에서 본 엔젤스헤이븐

게시물 내용

제목 [연합뉴스] 카타르가스, 한국서 사회공헌 활동…'겨울 물품·난방기 지원'

작성자
관리자 
이메일
angelshaven@angels.or.kr 
작성일
2020-02-25 오전 10:47:08 
조회수
472 
첨부
없음
카타르가스, 한국서 사회공헌 활동…'겨울 물품·난방기 지원' - 1

▲ 세계 최대 액화천연가스회사인 카타르가스의 한국연락사무소는 지난해 12월 27일 서울 선덕원과 30일 엔젤스헤이븐(구 은평천사원) 보육시설을 방문해 '따뜻한 겨울나기' 행사를 진행했다고 9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사회공헌 활동의 일환으로 보육원 아이들이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마련된 가운데 카타르가스 관계자, 카타르 대사관, 보육시설 관계자 및 선생님, 후원자, 자원봉사자, 아이들과 함께 특별한 행사를 가졌다.

1959년 전쟁고아를 돌보기 위해 설립된 사회복지법인 엔젤스헤이븐은 지난 50년간 우리 사회에 도움이 필요한 이웃을 지원해 왔으며, 사회복지법인 선덕원은 1965년 설립돼 50여년간 소외되고 불우한 환경에 처한 고아, 기아, 미아, 결손가정 등의 여자 어린이를 따듯함으로 돌봐온 아동 복지시설이다.

두 기관은 총 1천500여명의 아이를 사회에 배출했으며, 현재 약 200여명의 아이를 돌보고 있다.

카타르가스 한국지사는 겨울 방한복과 재킷, 장갑, 스카프, 온열 담요, 온열 침대 등 약 300여개의 겨울용 물품과 실내 및 실외 난방기 등을 각 보육 시설에 기부했다.

한국연락사무소 마셀 알메레키(Mashel Al-Merekhi) 대표는 "카타르가스가 선덕원과 엔젤스헤이븐 아이들을 위한 사회봉사 활동을 하게 돼 매우 자랑스럽고 기쁘다"며 "우리의 이러한 조그마한 정성이 올겨울 아이들의 마음에 따뜻함을 가져다준다면 감사하겠다"고 말했다.

현재 카타르가스는 카타르뿐만 아니라 카타르가 액화천연가스(LNG)를 공급하는 나라들에 대한 사회공헌활동을 활발히 수행하고 있다.

카타르가스는 1984년 설립돼 연간 약 7천700만t의 LNG 생산시설을 보유하고 있는 세계 최대 LNG 공급회사로 780만t의 LNG 메가 트레인 6기를 포함한 총 14기 LNG 트레인을 보유하고 있으며, 알칼리지 가스, 라스라판 헬륨 및 세계 최대 콘덴세이트 정제공장을 운영하고 있다. (연합뉴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