퀵메뉴
후원하기 후원정보조회 1:1문의 뉴스레터신청

인사말

지난 50년간 엔젤스헤이븐은 우리나라 복지발전의 역사와 함께 하며 성장해왔습니다.

한국 전쟁고아들을 돌보던 ‘고아원’이 아동양육시설, 아동복지센터, 청소년수련관, 어린이집 등 아동청소년 복지를 전문적으로 수행하는 법인으로, 또 장애인거주시설, 특수학교, 장애인종합복지관, 재활전문병원, 재활체육센터, 장애인직업재활시설, 장애인 사회적기업 등 장애인복지 전문 법인으로, 또한 지역사회를 위하여 모자자활서비스, 출소자재활서비스와 노인복지서비스를 제공하는 종합사회복지법인으로 성장하였습니다. 이는 아프고 소외된 이웃들에 대한 관심과 도움을 주셨던 수많은 후원자님, 봉사자님들의 오랜 기간의 헌신과 노력이 있었기에 가능한 일이었습니다.

이제 엔젤스헤이븐은 지역사회와 세계의 아동ㆍ장애인이 행복한 사회를 만들기 위한 또 다른 반세기를 여러분과 함께 하고자 합니다. 아동과 장애인들에게 필요한 최고의 서비스 제공은 물론 장애인들에 대한 인식개선, 동정에 기초한 나눔이 아닌 공동체의 일원으로써의 나눔문화 확산, 당사자중심의 패러다임 공유, 변화를 주도하는 자원봉사 등 우리사회를 건강하게 만드는 전문적인 프로그램과 캠페인을 확대하여 우리 이웃들의 삶을 증진시키는 다양한 활동을 전개해 나갈 것입니다.

우리 사회가 서로에게 힘이 되는 사회가 되는 것을 희망합니다. 앞으로 엔젤스헤이븐이 만들어갈 장애인으로 사는 것이 행복한 사회, 가난해도 행복한 사회, 도움 받는 것이 부끄럽지 않은 사회를 기대하고 함께 해주십시오.

엔젤스헤이븐 상임이사 조준호